홈 이동
온라인
역량개발 고객경험지도

SKIP없는 콘텐츠마케터의 트렌디한 전략

고객과 소통하는 콘텐츠 마케팅! 트렌디한 콘텐츠마케터의 전략

#트렌드 #숏폼 #고객경험지도 #SEO #CRM # 카피라이팅 #니즈 분석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정보와 가치 있는 콘텐츠를 전달하여 브랜드와 제품/서비스의 신뢰와 충성도를 구축하는 콘텐츠 마케팅 전략

급변하는 환경 속에 다양해진 마케팅 채널과 고객의 니즈, 시시각각 변화는 트렌드와 쏟아져 나오는 콘텐츠 속에서 뒤처지지 않고 앞서 나가기 위한 콘텐츠마케터의 전략!

자사 비즈니스와 고객 이해를 바탕으로 콘텐츠 마케팅의 방향성을 수립하고, 해당 목표 달성을 위해 최적의 콘텐츠 마케팅 전략과 실행을 진행해 보세요!

강사
김영아
차시 수
8차시(3시간 30분)
학습기간
신청일로부터 30일간
만족도
별점 0.5개
100% (3명)
수료기준
60%이상이수
난이도
초급

학습 목차

  1. 1 디지털 소통의 핵심, 콘텐츠 마케팅 640
  2. 2 콘텐츠 마케팅의 방향성 설정 52
  3. 3 시장 트렌드와 고객 니즈 분석하기 48
  4. 4 콘텐츠 마케팅의 실무 프로세스 46
  5. 5 고객 경험 지도를 고려한 콘텐츠 마케팅 스킬 41
  6. 6 SEO 최적화 및 CRM 콘텐츠 작성 방법 42
  7. 7 콘텐츠 마케팅 카피라이팅 41
  8. 8 요즘 콘텐츠 마케팅 전략 32

수강안내

수강안내
학습방법 온라인
학습기간 신청일로부터 30일간
난이도 초급
수료기준 60%이상수료
유의사항
  • -비회원 또는 수강신청 없이 학습 진행시 '학습이력 저장 및 수료증 발급'이 불가능합니다.
  • -'수료증'은 가입 시 입력하신 이름으로 표시되며 '개명, 명백한 오타' 이외의 사유로 이름 변경은 어렵습니다.

강사 소개

김영아 강사
경력
現) 토스 뱅크 브랜드 커뮤니케이션팀
前) 클래스 101 전략팀
前) 와디즈 투자마케팅기획팀

수강평

전체 강의 만족도 (전체 수강평3개)
5.0
별점 0.5개
별점 백분율100% 수강평 작성자 수(3명)

수강평은 회원만 작성 가능해요.

로그인 하기
  • 감사합니다.
  • 좋아써
  •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