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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량개발 세일즈

세일즈맨을 위한 상위 1퍼센트 영업 전략

체계적인 영업 프로세스와 구매 심리 과정을 바탕으로 나의 영업 방식을 돌아보고, 나만의 영업 전략을 수립해보세요!

#세일즈 #고객발굴 #고객심리 #고객관리 #컴플레인대응 #영업전략 #세일즈전략

전보다 더 열심히 고객을 관리하고, 발빠르게 움직이며 열심히 영업을 하는데,

고객은 자꾸 떠나가고, 매출은 오를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나보다 훨씬 게으른 옆 자리 영업사원의 매출이 더 높다니!

고객발굴부터 고객 설득, 고객 관리까지…어디서부터 어떻게 잘못된걸까?

고객과 매출,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기 위한 상위 1% 영업 전략, 지금 알려드릴게요!

강사
심재용
차시 수
8차시(4시간 15분)
학습기간
신청일로부터 30일간
만족도
별점 0.5개
100% (4명)
수료기준
60%이상이수
난이도
초급

학습 목차

  1. 1 구매결정과정과 세일즈 전략 1,032
  2. 2 고객 발굴 - 어디서 고객을 찾을까 128
  3. 3 니즈 파악 - 고객을 파악하라 88
  4. 4 솔루션 제시 - 설득적인 제품 설명 73
  5. 5 거절 극복 - 거절 유형별 대응 화법 86
  6. 6 구매 확정 - 실적을 높이는 클로징 스킬 55
  7. 7 고객 관리 - 만족도 제고와 매출 향상 63
  8. 8 고객 이탈 방지와 컴플레인 대응 59

수강안내

수강안내
학습방법 온라인
학습기간 신청일로부터 30일간
난이도 초급
수료기준 60%이상수료
유의사항
  • -비회원 또는 수강신청 없이 학습 진행시 '학습이력 저장 및 수료증 발급'이 불가능합니다.
  • -'수료증'은 가입 시 입력하신 이름으로 표시되며 '개명, 명백한 오타' 이외의 사유로 이름 변경은 어렵습니다.

강사 소개

심재용 강사
경력
現 (유)설득협상아카데미 / 대표이사
前 폭스바겐코리아/ 수석 트레이너
前 백석문화대학교/ 외래교수
前 한국선거컨설턴트협회/ 사무총장
前 보험사,GA/ 지점장, 전략기획이사
前 소금유통, 한콘텐츠/ 대표
前 평창동계올림픽-강릉문화재단 문화올림픽/ 운영감독
現 멀티캠퍼스, 엑스퍼트컨설팅/ 파트너 컨설턴트
現 한국능률협회, 한국생산성본부/ 외래교수
現 경기테크노파크/ 전문위원
現 한국산업인력공단/ HRD전문가
現 고용노동부 한국고용정보원/ NCS영업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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