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가게 다이소의 천 원으로 3조를 만드는 경영 비법!
다이소 창업주, 박정부 회장을 통해 본 다이소만의 차별화된 고객경험(CX) 관리 전략!
전국 1,500개 매장과 하루 100만 명의 고객이 몰리는 비결은 고객의 작은 불편까지 놓치지 않는 섬세한 경험 관리에 있었습니다.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혁신적인 상품기획, 일관된 품질 관리, 편리한 매장 운영을 통해 천 원 이상의 가치를 창출하는 다이소만의 경영방식! 작은 가격으로 큰 감동을 만들어내는 다이소가 고객 경험(CX)을 어떻게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경영하는지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학습방법 | 온라인 |
---|---|
학습기간 | 신청일로부터 30일간 |
난이도 | 초급 |
수료기준 | 60%이상수료 |
유의사항 |
|
수강평은 회원만 작성 가능해요.
로그인 하기
수강 신청이 완료 되었어요!
학습을 시작한 첫 날을 학습 시작일로 인정하며,
학습 기간 내에
수료기준을 달성해야 과정을 수료할 수 있어요.
지금 바로 학습을 시작할까요?
학습장 내에서 90분 동안 움직임이 없는 경우,
진도율
반영이 되지 않고 자동으로 로그아웃 됩니다.
동영상을 끝까지 보셔야 진도율 반영이 되고
재생 중에 일시정지,
나가기 버튼 클릭
시
해당 부분까지 동영상 재생위치가 저장됩니다.
이 점을 꼭 숙지하시어 학습진행 부탁드립니다.
지식(GSEEK) 앱에서 강좌 수강신청을 완료하면
학습목차에 강좌
내려 받기 버튼이 생겨요
학습창에서도 강좌를 내려 받을 수 있어요
강좌를 저장하고 학습을 시작해 보세요!
내려 받은 동영상 강좌는
내 공간 > 온라인 학습 > 저장한 강좌에서
학습할 수 있어요!